일반TV광고와 인포머셜,
다른 점이 뭐냐고요?
‘인포머셜’은 정보(information)+커머셜(commercial=TV광고) 둘을 합쳐 새로 만든 말입니다.
그러니까 ‘정보를 많이 담은 광고’ ‘제품 정보 충실하게 제공하는 TV광고’라는 뜻이지요.
인포머셜은 광고시간이 깁니다. 15초~30초 정신없이 휙휙 지나가는 일반 TV광고와 달리,
2분-10분 차분히 제품정보를 안정적으로 설명합니다.
인포머셜 TV광고를 보면서 시청자는 어느새 ‘소비자’로 바뀌게 된다고 할까요?
일반TV광고/홈쇼핑이 못쫓아오는인포머셜 강점
TV광고에 비해
이런 점이 좋습니다
이런 점이 좋습니다
- · 광고를 내보내는비용이 저렴합니다.
- · 소비자의 ‘주문’을 계속 촉구합니다.
- · 소비자 주문을 즉석에서 접수합니다.
- · 엄청난 고객 DB가 작성/관리됩니다.
- · 2차/3차 구매 연결로 단골이 됩니다.
- · 소비자의 호응도를 즉시 파악합니다.
- · 제품 설명을 충분히/자세히 합니다.
- ·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‘판매’합니다.
- · 주문-결제-배송, 일괄 시스템입니다.
- · 구입하신 고객의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· 반응 좋으면 즉각 광고물량 늘립니다.
- · 반응 나쁘면 즉각 광고를 중지합니다.
홈쇼핑에 비해
이런 점이 좋습니다
이런 점이 좋습니다
- · 광고를 내보내는비용이 저렴합니다.
- · 24시간 계속 광고를 낼 수 있습니다.
- · 그러므로 24시간 판매가 계속됩니다.
- · TV시청 도중에 저절로 보게 됩니다.
- · 반응 좋으면 즉각 광고물량 늘립니다.
- · 반응 나쁘면 즉각 광고를 중지합니다.
제품판매에서 고객관리까지
저희 애드크로스가 책임집니다
똑같은 과정도 애드크로스가 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
매체 소개
각 상품의 특성에 맞게 적합한 매체를 미디어믹스 하여 판매율을 극대화시킵니다
*케이블 채널 리스트
종편 채널 | JTBC, 채널A, TV조선, MBN |
---|---|
드라마 채널 | KBS드라마, MBC드라마넷, SBS플러스, 드라맥스, FOX채널, FOXlife, DIATV, 중화TV, CHING, DramaH, 디원TV, 텔레노벨라, Asia N, Hero Action, TVA, DRAMAcube, AXN, Sky Drama, 하이라이트TV, 채널차이나 |
영화 채널 | OCN, SUPER ACTION, 채널CGV, 스크린, CNTV, THE MOVIE, 캐치온1, 캐치온2, 인디필름, Mplex, 씨네프 |
연예/오락 채널 | TvN, Mnet, XTM, JTBC2, MBC every1, E채널, MBC Music, KBS WORLD, K STAR, SBS MTV, SBS funE, FX, 코미디TV, KBS joy, I.NET, 이벤트TV, CMC 가족오락TV, GMTV, 가요TV, etn 연예채널, CH W, 큐브TV, SmileTV, HQ+, C TIME, 채널A플러스, MBN Plus, O tvN |
스포츠/게임 채널 | OGN, KBS N 스포츠, MBC스포츠 플러스, SBS Sports, SBS골프, JTBC Golf, Billiards TV, SPOTV+, JTBC3, SPOTV, MBC SPORTS+2, SPOTV2, Sky sports, 헝그리앱TV, 인도어 스포츠 |
어린이 채널 | 투니버스, 카툰네트워크, 챔프, 애니플러스, Nickelodeon, 애니맥스, 대교어린이TV, 키즈원, AniBox, JEI 재능TV, AniOne, Cbeebies, KIDS-TV, 디즈니채널, 디즈니주니어, KBS KIDS, EBS U, 부메랑, 대교 베이비TV |
뉴스/경제 채널 | YTN, SBS CNBN, 한국경제TV, MTN, 토마토TV, 이데일리TV, 서울경제TV, 아시아경제TV, 연합뉴스TV, 쿠키건강TV, Euronews, RTN부동산경제TV, Channel News Asia, 소상공인방송 |
레저 채널 | FTV, 리빙TV, 한국기원 바둑TV, 브레인TV, 폴라리스TV, 생활체육TV, 한국바둑방송, FISHING TV, 마운틴TV, 한국승마TV, Sky Travel, 티비즈, onbooktv, ONT |
귀사에서 인포머셜 TV광고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
업계의 넘버원 ‘애드크로스’ 를 만나는 겁니다
01
애드크로스와 상의한다
어떤 목표로 얼마나/어떻게 광고 내보낼지 정합니다.
02광고물을 준비한다
귀사에서 만든 인포머셜이 있으면 그걸 쓰시면 됩니다.
03광고물 TV 방영한다
애드크로스에서 좋은 채널 선정하여 다 방영해 드립니다.
이후 전화주문 받고 물건 배송까지 애드크로스가 다 해드립니다.
특별히 원하는 채널이 있으시면, 그 채널에서 방영하게 해드립니다.
이후 과정은 같습니다.
전화주문/배송, 애드크로스가 다 합니다.
CUSTOMER CENTER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.
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.
02-3412-4005
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30 ~ 13:30)